이강인 PSG행 이적, 음바페와 호흡 맞출 가능성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라 리가 마요르카에서 활동중인 이강인(22세) 선수의 PSG행 이적에 대해서 많은 기사가 나오고있다. 과연 이적해서 PSG의 공격수 음바페와 호흡을 맞출 가능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강인 PSG(파리 생제르맹) 이적 확정?
이강인 선수(마요르카)의 PSG 이적이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다고 현지 보도가 나고 오고 있습니다. 14일, 마요르카 내부 기자들과 파리 기자들은 이강인 선수의 PSG 이적이 성사직전이고, 계약 세부 사항을 조율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강인 선수의 소식을 가장 발 빠르게 보도해 온 마테오 모레토 기자는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강인은 PSG에 매우 근접했으면 이적은 99.9% 확정됐다." 고 밝혔다.
또 13일, 프랑스 로익 탄지 기자는 "이강인은 이미 파리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강인 선수가 지금시즌을 마치고 한국으로 향하며, 이례적이게도 파리를 경유한 사실을 공유하고 " 경유지에서 비밀리에 메티컬 테스트를 마친 게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이적계약이 확정되었다고 정확한 발표는 나오지 않고 있어 추후 사항을 주목해야겠다.
이강인과 음바페의 호흡을 볼 수 있을까?
만약, 이강인 선수의 PSG 이적이 확정되면, 현재 PSG의 간판선수이고, 세계에서 가장 핫한 공격수로 알려진 킬리안 음바페와 호흡을 볼 수 있을지도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음바페의 PSG 계약기간은 2024년 6월까지로 앞을 1년 남아있다. 이 때문에 음바페의 이적설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프랑스의 마크롱 대통령은 PSG의 팬이 "음바페가 잔류할지 여부를 알수있냐"는 질문에 "음바페를 잔류시키기 위해 노력해 보겠다"고 답변을 했다.
마크롱 대통령은 지난 2022년 여름 계약만료를 앞둔 음바페가 떠날 것으로 보이자 직접 전화 통화를 해 설득한 바 있다.
이강인 PSG이적료는 얼마?
마요르카 내부기자등 스페인 현지의 매체들은 13일"이강인 선수의 이적료는 PSG에서 2200만 유료(한화 약 303억 원)를 제안했다"고 보도한바 있다. 올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이적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이강인 선수의 폼은 라 리가에서도 탑선수로 부상했고, 어린나이에 발전가능성이 많기에 PSG이적에 확신을 가지고 있는 분위기 이다.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이강인 선수가 좋은 조건으로 PSG이적이 잘 마무리 되어 이강인 선수에게 더 많은 발전을 기회가 되길 기도한다. 이강인 선수와 음바페와 호흡도 기대한다.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댓글
댓글 쓰기